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서브텍스트
 
 
 
 
   도인들은 정액의 체외로 방출을 매우 꺼려하였다. 소녀경에 기력은 월등하게 왕성하고 성욕을 조절하지 못하는 사람이 무리하게 사정을 억제하여 오랫동안 참으면 종기가 생기게 된다고 하였다. 정액은 체내의 원기가 액화된 진액이므로 이를 함부로 방출하면 체내의 정을 잃으며 허약과 노쇠를 촉진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최근에 무사정 오르가즘이라고 하여 사정직전에 회음혈을 잠궈 버리는 기법이 발전되어 일반적으로 성도인술을 가르키는 곳에서 지도하는 곳도 있는데 일종의 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성생활은 종족번식을 위한 자연의 행위이므로 자연을 지나치게 거역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그러나 생명을 단축하면서까지 자연적인 현상을 방치한다는 것은 어리석다고 할 수 있다. 회음혈을 잠궈 버리는 방법은 좋은 방법이기는 하나 전립선등의 질환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한다. 따라서 옛 도인들이 발전시켜온 비법이 환정보뇌이다. 환정보뇌는 사정의 느낌은 더욱 강렬하게 하면서 정액을 체외로 배출시키지 않고 정액을 기화시켜 뇌로 보내 뇌를 건강하게 하는 수련법이다. 금상첨화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방법은 사정직전이나 활자시에 항문수축법이나 운기호흡법을 통해 정액을 척추의 독맥으로 끌어당기는 방법으로 수련을 하면 누구나 가능하다. 성교에 의해 음양이 조화된 강력한 정기를 뇌로 보내면 뇌가 건강해지고 생명력을 연장시킬 수 있다. 또한 성행위시 일어나는 강렬한 느낌은 더욱 강하게 될 수 있다. 이와같은 원리만 알고 있다면 성행위의 횟수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성행위가 생명의 진정한 환희가 되기 위해서는 다만 쾌락이 정의 소모를 동반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것이 삶을 조장하여 정의 증강과 연연장수할수 있는 적극적인 행위가 되어야하는 것이다.
 환정보뇌는 소주천 수련법을 알고 있는 분들은 누구나 쉽게 터득할 수 있다. 회음혈을 강하게 수축하면서 옥침혈까지 끌어올리는 수련을 한다면 성행위도중에 소주천도 개통되는 소득을 얻을 수 있다. 3-4번 소주천을 돌리면 체외사정을 통제할 수 있다. 환정보뇌수련법은 수천년전부터 내려오는 방법이다. 좋은 수련법과 생명력을 강화하는 수련법임에도 불구하고 일반인들은 터득하고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것이다.
 최근에 무극도원에서는 환정보뇌보다도 강력한 성도인술을 공개하여 조루를 예방하고 성만족을 몇십배 향상시키며 접이불루하여 정액을 체외로 누출시키지 않는 비법을 교육시 공개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여 성으로부터 자유와 행복을 찾았으면 하는 바램이다. 성에 관한 자신감이 없다면 남성의 권위가 떨어지게된다. 또한 수련에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성생활을 자주하여 정액을 누출하면 회복이 잘 안될 뿐만 아니라 미로조쇠하게된다. 미로조쇠란 늙을 때가 안됐는데 쇠약하고 빨리 늙는다는 의미다. 문맹이 높은 나라는 성생활을 상당히 주의해서 한다는 사실을 알아야한다. 성생활을 장악하여 응노불노체형으로 변모해야한다. 응노불노체형이라 응당 늙어야 하는데 안 늙는다는 의미다. 장수문제는 정이 가장문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Untitled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