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서브텍스트
 
 
 
 
   무절제한 성생활의 결과는 수명단축과 건강의 상실로 반드시 나타난다. 수련자들은 최초 100일정도는 성생활을 금지해야 하단전에 단을 앉힐 수 있다고 하여 무절제한 성행활을 엄금하고 있다. ?정액은 정의 기초며 선천지기가 포함되어 있다. 일부 서양의학에서는 정액을 달걀 하나의 영양분에 비교하나 어처구니 없는 비교다. 또한 정액은 몸속에서 소변이나 대변처럼 계속 생산되기 때문에 아무리 사용해도 문제가 안된다고 하는 일부 과학자들의 주장은 무지의 소치라고 할 수 있다.

 나이가 들면 기력이 없어지는 것은 정액의 고갈 때문에 발생한다. 정액의 고갈은 생명의 고갈이라고 할 수 있다.
나이가 들면 누구나 자연적으로 정액이 고갈되기 마련이다. 따라서 정액의 보충이 필요하다. 정액의 보충은 보약으로 해결되지 않는다. 첨유접명이란 꺼져가는 등불에 기름을 붓듯이 사람의 정액의 고갈에 정액을 산생하여 생명을 연장시켜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이가 들면 반드시 기공수련을 통해 첨유접명하여 생명을 연장시켜야 하는 것이다. 최근 국내에는 성기능에 좋다고 하면 어떤 음식이든지 먹는다고한다. 태국이나 중국에 야생동물들이 한국인들에 의해 많이 소멸되고 있다고 하는 보도 내용도 있었다. 그러나 이러한 보약은 일시적으로는 도움이 될 수 있으나 꺼져가는 생명을 연장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정액이란 보약으로 산생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기공수련을 하게 되면 하단전이 뜨거워지면서 선천지기와 의념이 결합하여 정액이 산생된다. 따라서 도인들은 90세가 넘어도 생식능력이 살아 있어 아기를 만들 수 있는능력이 있어 건강한 것이다. 수명과 정액과의 관계는 밀접한 관련이 있다. 생식능력이 상실되면 젊음은 사라지게 마련이다. 생명을 연장하는 유일한 길은 첨유접명의 길뿐이다.

 본협회에서 실시하는 방중술은 생명력을 연장하는 방중술이다. 나이가 아무리 들더라도 우주에너지를 이용하여 마음껏 정액을 생산하여 젊은시절의 환희를 맛보시면서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Untitled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