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서브텍스트
 
 
 
 기공풍수지리에서 기장학은 기초적인 학문이다. 자연현상중 귀신이 자주출몰한다든지 사고가 많이발생하는지역은 자연의 기의 영향에 의해 발생되는 것이다. 이러한 현상을 이해하지 못하면 자연의 기로부터 자유로울 수가 없다. 자연의기를 이용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기장학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을 알아야한다. 기장학에서는 좋은장소를 찾는곳도 중요하지만 좋지 않는땅이나 장소를 좋은 기장으로 바꾸는 것이 보다 중요하다. 한국은 비좁은 땅으로 풍수지리에 적합한 좋은땅을 찾는 것은 매우 어렵다. 땅이부족하여 공동묘지까지 개발하여 아파트 대단지로 개발하는 실정이 현실이다. 이런곳에 잠을 자면 잠이 뒤숭숭하게된다. 기장학을 공부하게되면 흉지를 길지로 바꾸는 비법을 터득하게된다.
 
 

 가. 곧바로 도로나 강등에서 발생하는 기
 나. 교통사고가 많이나는곳, 직기의 영향을 받은기 때문에 발생
   다. 곧바로 뻗은강은 사람이 많이 죽는곳, 사래들려죽는다. 얇은 물에서도 죽는다.
        귀신이 있어서 죽는 것이 아니다.  직기는 사람에 직접 영향을 주므로 경련이 일어난다.
        도로를 마주보고 집을 짓지 않는다. 집에  문을 한일자로 하지 않는다.

 
 
 가. 부드러운 기로 사람에게 이롭다.
 나. 직기가 있는곳은 곡기로 변모시키는 방법을 배우게된다. 장사가 잘되는집과 잘안되는 집은 기장학의
   영향이 크다. 장소가 비록 좋지 않더라도 내부의 기장학을 조절하면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게된다.
   직기를 곡기로 바꿔 장사를 잘되게하는 비법을 전수받는다.
 

 
 가. 생기가 있는 곳은 우주의 기를 터가 끌어온다. 위인, 성인, 황제가 태어난다.  
   푸른기가 나오는 곳은 무조건 위인, 성인, 황제가 나온다.
   이러한 생기가 나오는 집이나 터에 욕심을 내면안된다. 땅은 사람을 알아보기 때문이다.
   이러한 좋은 땅을 원하거든 땅의 덕성에 맞는 덕을 길러야 가능하다.
   나. 중국의 모태통이가 태어난집터에는 푸른기가 나오는 곳으로 집앞에서면 집안의 기장에 의해서
   사람이 저절로 끌려들어가는 곳이다. 이러한 위인이 테어나서 성장하는 곳은 하늘이 선정해주는
   것이지 사람이 선정하지 않는다.
 

 
 길기장과 흉기장은 아파트나 사무실에서 자리를 배치하는데 활용되는 기장학이다. 침실의위치나 사무실에서 책상위치를 잘못선정하게되면 신체가 허약해지고 일이 잘 안풀리게되는 경우가 많다. 수맥을 이용하여 좋은 장소를 찾는 방법도 있으나 보다 중요한 것은 길기장과 흉기장을 찾는 것이 보다 중요하다. 사람이 거주하는 곳의 어떤 공간이라도 7개의 기장이 존재한다. 어떤자리는 환자에게 필요한자리, 피로를 회복시켜주고 연연익수하는 자리등이 있는가 하면 같은 공간에도 목숨이 절명하거나 화를 입는자리나 도께비나 마괴 괴물이 좋아하는 자리가 있다. 아무리 건강한 사람이라도 이러한 흉기장속에 있다면 육체는 견딜 수가 없기 때문이다. 일이 잘 안풀리거나 이유없이 아픈 경우는 대부분은 이러한 흉기장에서 거주하거나 생활하기 때문에 발생하게 되는 것이다. 본협회에서는 간단한 방법으로 이러한 길기장과 흉기장을 구별하고 식별하는 방법을 지도한다. 또한 흉기장일 경우에는 기장을 바꿔 좋은 기장으로 변모시키는 핵심비법을 전수한다.
이러한 기초적인 기장학을 장악하지 못하고는 진정한 겅강과 행복을 찾을 수가 없는 것이다.
 

 
 1. 환자(천의위): 의사가 내려와서 치료하는 자리
 2. 어린이(생기위): 기가 생기는 자리
 3. 노인(연연위): 건강 장수자리
 

 
 1. 육살위
 2. 오궤위: 도께비, 마귀, 괴물이 있는 자리
 3. 절명위: 목숨을 끓어가는 자리
 4. 화해위: 화를 입는 자리
 
 
 선인장이 전자파를 막아준다고 하자 많은가정에서 선인장을 구입하여 가정에 두는 경우가 많은데
 선인장으로 인해 부부싸움이나 가정불화가 일어나는 경우가 있는데 선인장 위치를 잘못두었기 때문이다.
 본협회에서는 선인장을 이용해 기를 장악하는 비법을 전수한다.
 
 
 
 
 
 
 
 
Untitled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