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서브텍스트
 
 
 
 
 세수경은 일종의 빛수련법으로 일반인들에게 전혀 경전이 전해져 내려오지 않기 때문에 실전된 것으로 알려졌으나 달마대사의 제자들에게 구전으로 전해져내려오고 있다. 신비의 세수경은 선계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분들에게 접할 수가 있는 고급비법중에 속한다. 빛수련법은 낮은차원에서 높은차원으로 넘어가는 분수령이다. 국내의 기공이 기차원의 낮은차원에 머물고 있는 것은 빛수련법이 전해져 있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아무리 오랜수련을 하여도 낮은차원에 머물 게 되는 것은 당연하다. 또한 빛수련은 기차원의 수련에서 신차원의 수련법으로 넘어가는 경계에 있다. 음성의 눈으로 수련자의 몸을 보면 흑색,백색, 회색,황색,녹색,적색,보라색등 여러 가지 기장(오라)의 모습을 하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다. 병자의 몸은 흑색이거나 회색의 기장에 쌓여 있다. 빛수련을 시작하면 오랜시일이 지나지 않아 점차 황색,녹색,적색, 보라색등으로 변모되어간다. 수련자의 세포가 바뀌고 기장(에너지장)이 바뀌게되는 것이다. 또한 천목을 열고 특수공능을 개발하려면 반듯이 빛수련을 해야한다. 자신의 기장이 흑색이거나 회색, 백색의 수준에서 영상을 볼 수가 없는 것은 당연하다. 자신의 에너지장이 빛으로 바뀌어야 음성세계인 영상을 볼 수가 있는 것이다. 초능기공수련에서는 비밀의 빛수련법을 고급공법과 병행하여 누구든지 고급층차에 오를수 있도록 특별지도한다. 일부 단체에서는 빛수련를 한다고 태양을 보는 수련을 하거나 촛불을 보는 수련등을 하고 있는데 초능기공의 빛수련과 전혀 다르다는 것을 말해두고자 한다. 모든수련은 공능이 확실해야 하고 부작용이 없어야 한다.
 초능기공 수련에서는 빛수련을 다음의 수련법과 병행하여 체계적으로 이끌어준다.
 
 
 (1) 무형기채집 : 마음과 뜻으로 수련을 쌓는 밀법이다. 무형기채집은 기를 채집하고자하는 혈을 열어서
  우주의 진기와 채능을 수집하는 밀법이다. 세상의 모든 비법은 너무 간단하고 배우기 쉽다.
  무형기채집은 배우기만 하면 누구나 터득하고 우주의 진기를 즉시 채집할수 있다.
 (2) 관상법과 병행함으로서 입정을 이끌고 스승을 청하여 빛을 이끈다.
 (3) 관광법 : 기에서 빛의 수련으로 넘어가는 수련법으로 낮은차원에서 높은 차원으로 넘어가는 핵심
  수련법이다. 관광법을 수련하면 백설이 출현하는데 백설후에는 흰줄이 풀헌한다. 백색띠를 황아라고한다.
  고정되면 투시가된다.
 (4) 무극장 수련 : 무극장을 수련함으로써 신체단련이 동시에 병행된다.
 (5) 세수법 : 달마대사의 세수경을 적용하여 외부의 기, 광, 전기, 소리, 에너지를 채집하는 비법을 터득하게
  된다.
 
 
 
 
 
Untitled Document